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울산 무거동 로컬 찐 맛집 감성술집 🔥유객주🔥

by 쿠로아빵 2023. 11. 16.

 

안녕하세요 쿠로아빵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 술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울산 무거동에 위치한 유객주인데요. 안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술 한잔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

유객주
주     소 : 울산 남구 신복로16번길 3
영업시간 : 평일 17:00 ~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52-249-1884

https://naver.me/ForRHTvt

 

유객주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2 · 블로그리뷰 148

m.place.naver.com

가성비 좋은 울산 로컬 찐 맛집 유객주

직장 본사가 울산에 위치해 있어서 울산으로 출장을 자주 가는데요!  울산의 직원분들의 추천으로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안주 맛도 괜찮고 가격대도 저렴해서 부담 없습니다. 분위기는 물론이고 접근성도 좋아서 모임 장소로 제격이었어요!

울산 무거동 유객주 입구

유객주의 입구는 이렇게 생겼는데 처음방문할때 간판에 불도 안 들어와 있어서 당황을 많이 했었어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가게앞에 적당한 곳에 주차를 해야 하는데 쉽지 않습니다..

도보나 다른 대중교통으로 가시는걸 추천하고 아니시면 근처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고 조금만 걸어가시면 됩니다.

무거동공용주차장
주     소 :울산 남구 무거동 1533-6
이용시간 : 평일 09:00 ~  24:00 / 주말 24시간
이용요금 : 30분 500원, 1시간 1000원 ~

https://naver.me/xQNKVNrG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울산 무거동 유객주 내부

가게 안에 싸인과 낙서가 많아요 다들 대학교 때 이런 전집이나 술집 많이 가보셨잖아요?ㅎㅎ

어릴 때 생각이 나서 향수 돋는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실내입니다.

울산 무거동 유객주 메뉴판

유객주 메뉴판은 벽에 사장님 손글씨로 작성된 메뉴가 있습니다. 처음 꼬막 무침을 옆에서 보고 긴막무침이라고 보여서 같이간 사람들에게 긴막이 머냐고 물어봤던 기억이 있는데 긴막 아니고 꼬막입니다ㅎㅎ

술을 시키면 이렇게 얼음통에 넣어주시는 센스 bb

유객주 꼬막 무침

울산 무거동 유객주의 핫한 안주 중 하나인 꼬막무침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꼬막무침과는 다른 국물이 많은 스타일입니다.

같이 나오는 소면은 참기름이 쫙 뿌려져 있는 상태로 나옵니다! 양이 엄청나게 많아요 ㅎㅎ 이게 3만 원짜리 안주입니다

유객주 꼬막무침

앞접시에 꼬막무침과 소면을 비벼서 한입 딱 먹으면 제가 아는 그 꼬막무침 맛이 아닌데 계속 땡기고 손이 가는 그런 맛입니다. 간장베이스의 소스인데 꼭 한 번 드셔보셔야 하는 맛입니다 bb

울산 무거동 유객주 새우전

유객주는 다 맛있지만 전으로 유명한 맛집인데요. 저희가 이번에 시킨 메뉴는 새우전입니다.

이게 새우전 양입니다. 어마무지하지요 그래서 그런지 전 나오는 속도가 조금 천천히 나왔습니다.

울산 유객주 새우전

새우전 하나의 사이즈도 큼직 막하고 한입 베어 물었을 때 탱글한 칵테일 새우가 들어있어요~

이 크기와 이양의로 가격은 2만원 입니다! 꼭 드세요 두 번 드세요!

울산 유객주 닭꼬치

2차 따로 갈 생각 없이 유객주에서 끝내자!!! 하면서 닭꼬치를 추가적으로 시켰어요~

닭꼬치는 야채와 같이 이렇게 나오는데요 닭꼬치가 많다기 보단 야채가 많았아요ㅎㅎ

이렇게 6명이 방문해서 먹었는데 술도 배불리 먹고 안주도 배불리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유객주는 예약도 많고 조금 늦게 가면 웨이팅이 무조건 있는 인기 있는 맛집이라서

꼭 예약하고 가셔야 합니다. 당일 예약만 가능하고 예약은 오후 3시 이후로 받으니깐 꼭 늦지 않게 예약하시고 방문하세요

지금까지 쿠로아빵의 무거동 로컬 찐 맛집 감성술집인 유객주의 내돈내산 찐후기입니다.^^

https://naver.me/xQNKVNrG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2023.11.17 - [맛집여행] - 울산 중구 해장맛집 위험한짬뽕라라반점

 

울산 중구 해장맛집 위험한짬뽕라라반점

안녕하세요. 쿠로아빵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이런 날에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울산 중구

kurokuro.tistory.com

2023.11.17 - [맛집여행] - 울산 중구 성안동 육회물회 맛집 어가랑물회랑

 

울산 중구 성안동 육회물회 맛집 어가랑물회랑

안녕하세요. 쿠로아빵입니다. 제가 평소에 물회를 좋아해서 물회를 알아보다가 울산 로컬직원 추천메뉴인 한우물회가 있다고 해서 알게 된 맛집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울산 중구 성안동에 위

kuroku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