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울산 중구 성안동 육회물회 맛집 어가랑물회랑

by 쿠로아빵 2023. 11. 17.

 

안녕하세요. 쿠로아빵입니다. 제가 평소에 물회를 좋아해서 물회를 알아보다가 울산 로컬직원 추천메뉴인 한우물회가 있다고 해서 알게 된 맛집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울산 중구 성안동에 위치한 어가랑물회랑을 소개해드릴게요!

어가랑물회랑
주     소 : 울산 중구 함월1길 330 1층
영업시간 :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4:00 ~ 17:30) 라스트오더 20:30 /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507-1358-0518

https://naver.me/xq5AJYGe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육회물회 전문점으로 유명한 곳

어가랑물회랑은 물회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봐야 할 정도로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에요
그중에서도 특히 육회물회는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라서 손님들 발길이 끊이질 않더라고요.

저는 점심 오픈시간에 맞춰 빠르게 들어가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울산 중구 성안동 어가랑물회랑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면 메뉴판이 있었습니다. 메뉴는 물회 16,000 회덮밥 16,000 비빔회정식 16,000 점심특선 25.000원 모둠회 1인 40,000원입니다. 점심특선과 모둠회 1인은 하루 전에 예약이 필수이며 당일주문은 안된다고 합니다.

육회물회, 육회덮밥은 16,000원으로 동일한 가격입니다.

울산 중구 성안동 어가랑물회랑 실내

입구 바로 왼쪽에는 주방이 이렇게 있구요 오른편에는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는 방으로 되어있습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랑 분위가 깔끔하고 방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조용히 지인들과 담소를 나누며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울산 중구 성안동 어가랑물회랑 테이블 이벤트

테이블에 앉아 마자 한우물회 주세요!라고 외치고 기다리면서 수저를 챙기고 주변인테리어 구경했어요~

테이블에 리뷰이벤트가 있더라구요 리뷰이벤트의 뇌물은 콜라&사이다였습니다ㅎㅎ

울산 중구 성안동 어가랑물회랑 기본반찬

기본 반찬은 부추전, 생선구이, 맛살, 버섯무침이 나오는데요 하나하나 정갈하니 맛깔났어요

또 생선구이 노릇노릇하게 구워져 나와 고소하니 자꾸만 손이 갔답니다.

울산 중구 성안동 어가랑물회랑 한우물회

드디어 기다리던 한우물회가 나왔습니다. 기존에 먹던 회 물회와 같은 비주얼로 나오는데요!

비벼보니깐 육회와 어울리는 배와 야채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물회 나올 때 같이 나온 소고기 해장국이 있어요!

소고기 해장국만 따로 메뉴로 만들어도 될 정도로 정말 맛있습니다. b

울산 중구 성안동 어가랑물회랑 한우물회

소면에 비벼서 차가운 한우물회를 먹었는데 일반적인 회 물회와 비슷하면서도 색다른 맛이었어요 육수가 달라서 그런 건지 한우물회라서 맛이 다른 건지 너무 맛있었어요 첫 입 딱 먹고 오! 맛있다! 하고 허겁지겁 먹었어요ㅎㅎㅎ

나중에 물회에 밥을 말아서 먹었는데 그것도 맛있었는데 같이 나온 소고기 해장국에 밥을 말고 육회물회를 반찬식으로 먹을걸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해장국이 정말 맛나요 ㅎㅎ 다음에 방문할 때는 그렇게 먹어야겠어요!

 

한참을 맛있게 먹고 사진 찍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갑자기 서비스라고 주신 스프라이트입니다.

너무 배가 불러서 소화시킬 겸 한잔 마시고 계산할 때 또 하리보를 주셔서 한입에 털어 먹었습니다.

사장님과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인테리어도 깔끔했고요 무엇보다 맛이 진짜 찐 맛입니다 b

최근 먹은 맛집 중에 다섯 손가락에 꼽힐정도로 정말 맛집입니다.

성안동 오 실 일 있으면 꼭 육회물회 맛집 어가랑물회랑 방문해서 드셔보기 바랍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를 먹고 리뷰할게요~

이상 쿠로아빵의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https://naver.me/xq5AJYGe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2023.11.16 - [맛집여행] - 울산 무거동 로컬 찐 맛집 감성술집 🔥유객주🔥

 

울산 무거동 로컬 찐 맛집 감성술집 🔥유객주🔥

안녕하세요 쿠로아빵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 술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울산 무거동에 위치한 유객주인데요. 안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술 한잔하기 딱 좋은 곳이에

kurokuro.tistory.com

2023.11.17 - [맛집여행] - 울산 중구 해장맛집 위험한짬뽕라라반점

 

울산 중구 해장맛집 위험한짬뽕라라반점

안녕하세요. 쿠로아빵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이런 날에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울산 중구

kuroku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