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울산 중구 해장맛집 위험한짬뽕라라반점

by 쿠로아빵 2023. 11. 17.

 

안녕하세요. 쿠로아빵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이런 날에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울산 중구 짬뽕맛집으로 유명한 라라반점인데요. 전날 과음으로 해장이 필요해 점심시간에 달려갔어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후기 시작할게요!

위험한짬뽕라라반점
주     소 :울산 중구 함월로 11
영업시간 : 11:00 ~ 21:00 /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07-1443-0119

https://naver.me/xswYeRCG

 

위험한짬뽕라라반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2 · 블로그리뷰 38

m.place.naver.com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인 ‘짬뽕’ 전문점

울산 중구 맛집 라라반점은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과 진하고 깊은 국물 맛이 예술인 짬뽕 전문점이에요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얼큰한 짬뽕 한 그릇 먹고 나면 몸속까지 따뜻해지는 느낌 들지요ㅎㅎ

울산 중구 라라반점

라라반점은 방문하실땐 매장 맞은편 공터 주차장을 사용 하시면 되는데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자리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울산 중구 라라반점 인테리어

입구에 들어가면 벽에 귀여운 그림들이 있어요ㅎㅎ 뽀로로가 각국 대장들과 식사하는 그림과 맞은 편에는 요리왕비룡이 불내면서 요리하는데 옆에서 미니언즈가 불을끄는 그림이있어요 비룡그림앞에는 다른손님들이 식사하고 계셔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울산 중구 라라반점 셀프바

매장 안쪽에는 카운터와 주방이 있구요 메뉴판 아래 셀프바가 바로 있어요

저희는 라라짬뽕밥(중간맛) / 미니탕수육을 주문했어요~

짜장면과 볶음밥은 현금결제하면 할인된다고 합니다.

울산 중구 라라반점 셀프바

항상 면으로 먹다가 전날 과음으로 편한하게 먹고싶어서 짬뽕밥 중간맛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제가 중국집 음식을 좋아해서 여기저기 많이 먹고 다니고 배달도 많이 시켜먹는데 울산출장을 오면 꼭 라라반점을 들려서 라라반점 짬뽕을 꼭 먹어요. 제가 거주하는 하남,마천 주변 중국집은 다 너무 맛없어요ㅠㅠ 그래서 그런지 라라반점 짬뽕을 먹으면 힐링되는 그런 기분입니다.

바삭한 식감 자랑하는 ‘탕수육’도 인기 메뉴

울산 중구 라라반점 탕수육

라라반점 가면 꼭 먹어줘야 하는 탕수육!!
깨끗한 기름 사용하시는지 튀김옷 색깔 뽀얗고 노릇노릇하더라구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게 씹는 재미 쏠쏠하답니다.  미니탕수육으로 시켰는데 양도 아주 많습니다.ㅎㅎ

울산 중구 라라반점 맛집

탕수육을 새우칩이랑 야채를 함께 새콤달콤한 소스 듬뿍 찍어 먹으면 입안 가득 행복해져요bb

매장 내부 넓고 쾌적한데다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셔서 더욱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네요 :)

오늘도 완벽한 완뽕,완탕 했습니다. 

식사하는데 카운터에서 배달의 민족 주문~ 이 계속울리더라구요 배달을 한번도 해서 먹어보지 않고 매장에서만 먹었는데 다음에는 배달주문도 해서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여러분들도 오늘 점심메뉴로 중화요리 어떠신가요? 그럼 이상으로 내돈내산 울산 성안동 맛집 라라반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https://naver.me/xswYeRCG

 

위험한짬뽕라라반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2 · 블로그리뷰 38

m.place.naver.com

 

2023.11.16 - [맛집여행] - 울산 무거동 로컬 찐 맛집 감성술집 🔥유객주🔥

 

울산 무거동 로컬 찐 맛집 감성술집 🔥유객주🔥

안녕하세요 쿠로아빵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 술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울산 무거동에 위치한 유객주인데요. 안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술 한잔하기 딱 좋은 곳이에

kurokuro.tistory.com

2023.11.17 - [맛집여행] - 울산 중구 성안동 육회물회 맛집 어가랑물회랑

 

울산 중구 성안동 육회물회 맛집 어가랑물회랑

안녕하세요. 쿠로아빵입니다. 제가 평소에 물회를 좋아해서 물회를 알아보다가 울산 로컬직원 추천메뉴인 한우물회가 있다고 해서 알게 된 맛집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울산 중구 성안동에 위

kuroku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