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의정부 차차래빗 아이와 같이 가면 좋을 추천 카페

by 쿠로아빵 2023. 11. 6.

 

안녕하세요. 쿠로아빵입니다. 오늘은 지인 돌잔치를 갔다가 시간이 남아서 근처 돌아다니다가 알아낸 이색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의정부에 위치한 차차래빗인데요. 귀여운 토끼들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좋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차차래빗
주     소 : 경기도 의정부시 청사로 41 10층 1005호
영업시간 : 평일 11: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말 10:00 ~ 20:00

https://naver.me/GJFVb22U

 

차차래빗 : 네이버

방문자리뷰 49 · 블로그리뷰 29

m.place.naver.com

    토끼와 앵무새를 만날 수 있는 이색 체험 의정부 차차래빗

    의정부토끼카페 차차래빗에서는 토끼친구들과 앵무새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아이랑 처음으로 가본 거라서 저도 괜히 설레고 긴장되더라고요 
    먼저 입구 쪽 카운터에서 입장료 결제하면 되는데 기본적으로 음료 1잔 포함되어 있어요
    입장료는 평일 성인 8천원, 소인 만원 / 주말 성인 9천원 소인 1만1천원 이에요 (이용시간 2시간)

    이 정도면 부담 없는 가격이죠 

     

    결제를 하면 음료를 고르고 토끼먹이와 앵무새 먹이를 주세요

    토끼먹이는 무료로 리필이 되고 앵무새 먹이는 리필이 안되고 따로 판매안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 뽀로로 포도맛을 선택했어요~

    음료와 먹이를 가지고 테이블로 이동하면 이용안내가 있어요

    토끼 쓰담쓰담 체험과, 그림 그리기 체험이 을 무료로 할 수 있고 체험은 직원분들에게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매장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쾌적하고요 가운데에는 아가자기한 토끼들이 있어요^^.

    직원분들이 서있으면서 토끼들의 배설물을 바로바로 치워주셔서 냄새도 안 나고 토끼들도 관리가 엄청 잘되어있어요.

     

     

    제일 먼저 토끼 먹이주기 체험을 했어요 하민이는 뽀로로를 마시며 토끼들한테 열심히 먹이 주라 정신이 없어요^^~

    야외의 동물체험하는곳에 토끼들한테 가면 냄새도 많이 나는데 여기 토끼들은 냄새하나 안 나고 털도 엄청 뽀송뽀송하고 귀여워요 ㅎㅎ

     

     

    먹이체험하는중 너무 작고 소중한 이 아이가 있어 직원분에게 말씀드리고 쓰담쓰담 체험을 신청했어요

    말씀드리면 바로 직원분이 아깽이를 잡아서 작은 통에 넣고 무릎 위에 올려주세요^^

    하민이는 관심이 없어해서 엄마 아빠만 흐뭇해하고 좋아했어요

    욤뇸뇸뇸 먹이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토끼가 키우고 싶다는 생각이 생겨서 고민이 생겼는데 집에 쿠로가 있어 토끼가 힘들까봐 바로 생각을 접었습니다.ㅎㅎ

    아기 스트레스 받을까봐 금방 우리안에 다시 넣어주고 앵무새 체험 하러 고고

     

    저와 와이프가 새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앵무새 너무 작고 소중합니다

    파스텔톤의 색깔도 이쁘고 귀여워요~ 모란앵무새라고 합니다.

     

    앵무새 먹이 주는 방법을 직원분께 배우고 하민이 손위에서 놓고 먹이를 줘봤습니다.

    손이 작아서 한 마리만 올라와서 먹는데 하민이는 느낌이 싫었는지 아야~아야! 하면서 싫어하고 그다음부터 안하고 뽀로로만 드셨어요 ㅎㅎ 

     

    엄마 아빠 먹이 주기 체험~ 처음엔 느낌이 낯설고 어색했는데 (왜 하민이가 싫어하는지 알것만같은 느낌)

    두 번째부터는 먼가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바로 네이버 실행해서 모란앵무 분양 검색해 봤어요ㅎㅎ

     

     

    앵무새 체험 바로 앞에 오락기와 닌텐도를 할 수 있는 곳 이 있어요 그런 의미로 아들과 게임 한판!

    하민이는 아직 어려서 게임을 못하는데 아빠만 열심히ㅎㅎ 집중하는 저 눈빛을 보세요ㅎㅎ

     

    바로 옆에 그림 그리는 체험할 수 있는 곳이 있고요 아이들이 그림을 열심히 그리고 있어요

    나중에 하민이 조금 더 커서 오면 그림체험도 같이 해봐야겠어요^^.

     

    토끼 먹이를 리필받으러 카운터에 방문했는데 카운터 밑에 분양문의가 있더라고요

    문의하고 싶었는데 문의하면 바로 분양해올까봐 꾹꾹 참고 문의는 안 했습니다.

    차차래빗에서 분양 문의 해보신 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이상으로 의정부 차차래빗 다녀온 후기를 작성했는데 아이들과 가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다양한 동물체험 하는 카페와 농장이 있어서 여러 군데 다녀왔는데 냄새도 안 나고 너무 쾌적하고 좋습니다.

    꼭 한번 이상은 가야 할 곳이라고 생각 들고 저희는 자주 오려고 합니다. 연인들과 데이트로 오셔도 너무 좋을 거 같고

    저희가 토요일 주말 점심 이후시간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많이 없었어요(개인적으로 그래서 더 좋았어요~^^)

    여러분도 귀여운 토끼들과 함께 힐링타임을 보내고 싶다면 의정부 차차래빗에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